'2015/08'에 해당되는 글 10건
더블린 공항에서 시내로
Experience/Ireland






1. 16, 16C, 41번 버스 (가격: €3.30)

단, 41번은 Abbey Street까지 가기 때문에 Spire에서 내려야함.



정류장은 포인트로 해놓은 곳이고, 전광 안내표지판이 있으므로 쉽게 알수있다. 

겁먹지 마라 16번 버스의 종점은 공항이다.


 * 모든 막차시간은 23:30분 시내까지므로 그때 지나서 공항 도착했다 싶으면 그냥 닥 에어코치나 택시 타시길.

 * 공항정류장에서는 바로 앞에 카드형식으로 된 자판기가 있다. 카드,현금 가능


(참고:모든 더블린버스는 지폐 안받는다 무조건 코인이다. 

   그리고 잔돈은 바로 못받고 영수증으로 받아서 교환해야 하므로 버스를 타야한다면 립카드를 사거나 잔돈 맞춰서 타시길.)


타임테이블과 정류장 위치 확인은 여기서

16번 : http://www.dublinbus.ie/en/Your-Journey1/Timetables/All-Timetables/16-/

41번 : http://www.dublinbus.ie/en/Your-Journey1/Timetables/All-Timetables/41/








2. Air Coach(가격: 인터넷예약시, 편도 €6 왕복 €11, 현장발매시 편도 €7)

이 방법은 시내버스 첫차 전이나 막차 끊기고 나서 아주 좋은방법

2 터미널 앞에서 타고, 배차간격은 오코넬스트리트 기준으로 10~15분 간격으론 그냥있으니 걱정말길 

(하지만 00시~04:30은 15~30분 인걸로 아는데 대강 여유롭게 30분으로 잡으면 마음이 편함)

 * 이 버스를 타고 바로 코크나 벨파스트, 브레이 등으로 갈 수도 있다.


   1. http://aircoach.ie

   2. Dublin Airport 에서 보통 시내는 City Centre(O'Connell Street)에서 많이 내림 간단하게 Spire있는 거리.

   3. 예약 잼


 * 만약 드럼콘드라역에서 버스를 탈 경우, 가끔 택시 아저씨가 정차해서 €6에 공항까지 간다고 모집하는 경우도 있음

에어코치 기다릴 바엔 타는게 훨씬 나으니 타는걸 추천함 내가 탔을땐 라이언에어 크루 3명과 같이 갔음

 




3. 택시(가격: €5, 시내에서 공항행에만 해당)

이건 시내에서 공항갈때 쓰면 좋은 방법인데 이거 사실 현지인아니면 잘 모른다.

트리니티대학에서 Dame Street에 있는 왁스뮤지엄이랑 스타벅스 바로 옆에 택시 많이 정차되어있는거 볼수있음

거기서 20유로에 공항 갈수 있다. 근데 그냥 20유로면 비싼데, 이게 그게 아니라 아저씨가 4명 모아서 간다

그니까 5유로에 공항 직빵으로 신속배달. 그니까 새벽에 쓰면 좋은방법.

(Spire에서도 된다는 얘기를 언뜻 들은거 같다. 이건 나중에 알아보겠다.)










4. Airlink 747(가격: 편도 6, 왕복 €10)

이건 더블린버스에서 운영하는 747번 버스다. 

정차하는역은 이정도 되시겠다. 그냥 간단하게 말하면 스파이어에서 타면됨

스파이어 있는데는 한두개빼고 모든 더블린 버스가 다닌다고 보면됨.

핑크색 점찍은 곳이 스파이어.

타임테이블과 정류장은 여기서 자세히 확인하시라

http://www.dublinbus.ie/en/Your-Journey1/Timetables/All-Timetables/7471/











5. Uber(가격: ??????????)

다 귀찮아서 짱나면 우버부르세요. 









* 내가 이걸 쓴 이유 : 아침 6시반 비행기라 새벽 4시반에 에어코치타고 공항가야되는 내가 빡쳐서

피드백은 환영한다.




저작자 표시
신고
放浪詩人 2015.08.30 03:17 신고 URL EDIT REPLY
드블린에 지하철은 없는듯 최고간단한건 지하철타고 시내에 들가는건데 말이죠ㅋㅋㅋ
양복순 | 2015.08.30 03:28 신고 URL EDIT
일단 지하철은 없고 트램은 있는데 2호선까지 있고 공항까지 안감...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산책
diary/Dublin life








짱나니까 잠시 게르기에프 보러 1박2일로 마실 갔다오겠음.

사실 한번 갔는데 정치에 손댄 게르기엪이 뭐라고..

원래 공짜인데 주말이라 20센트주고 프린트한것도 짜증

딴공항은 프린트안해도 잘만 보내주던데 더블린 '라이언에어'만 지랄이라 일단 프린트 잼

EI도 AF도 Passport Control 안하는데 쓰잘대기없이 Non-EU들한테 돈받아먹으려고 지랄하난 참 잘해요.

(EU는 프린트필요없음)








2. 보호글된거 사실 볼건 없는데요

몇분 몰래 보고있는거 다암

그래도 궁금하다면 방명록에 징징대보시죠 (우슴)









저작자 표시
신고

'diary > Dublin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책  (1) 2015.08.29
난 아직 죽지 않았다  (10) 2015.05.16
050415  (4) 2015.04.05
230315  (0) 2015.03.23
St.Patrick's day with stolen ma wallet.  (1) 2015.03.18
100315  (2) 2015.03.10
放浪詩人 2015.08.30 03:14 신고 URL EDIT REPLY
후기 기대하겠"읍"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짲응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Gil Shaham - Sarasate Carmen Fantasy
Classical/Music









97년 베를린필 갈라콘서트 아바도랑 길샤함의 사라사테 카르멘 환상곡 

특히 4악장 후반부 보소

저걸 웃으면서 켜는 길샤함은 미친놈임에 분명하다

심지어 활도 안나갔음




(카르멘 환상곡은 이작펄만이랑 장영주 연주도 추천함)






저작자 표시
신고

'Classical >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l Shaham - Sarasate Carmen Fantasy  (0) 2015.08.26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아일랜드에서 환전 원해유? (feat. 아일랜드 우체국)
Experience/Ireland












이번 주말은 에든버러

그 2주 후엔 런던을 갔다와야 하므로

파운드가 필요했으나

어제는 그냥 수수료확인 겸 지인이 택배 부칠 겸 환전한다길래

따라가보았다.










일단 나는 더블린에서 가장 큰 우체국

스파이어 바로 앞 헨리 스트리트 우체국을 기준으로 설명하겠다.







서울도 안되는 구글3D기능을 더블린은 된다.




위치는 스파이어 바로 앞에 큰 건물

앞에서 많은 분들이 기부해라고 호갱행위 할것이다.

가볍게 무시하라






입구가 2군데인데

1번에서 들어가면 양 갈랫길이 있을 것이다

택배 부치고 싶으면 거침없이 왼쪽으로 가거라.

우편 보내거나, 우표를 사거나 환전 or 은행업무는 오른쪽이다.


눈치챘겠지만

2번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소포창구이다.

















Apple | iPhone 5s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2.2 | 0.00 EV | 4.2mm | ISO-40 | Flash did not fire, auto mode | 2015:08:24 16:26:25


난 환전해야하니까 Saving, Financial Services

근까 간단하게 은행창구요.









나: 나 50유로로 파운드사고싶오요.

직원:알게쪙 기다려봐

나: 이짜나여 우체국은 모든통화 다 취급해염? 나중에 NOK도 환전해야되는뒈

직원: ㄴㄴ파운드 미국달러만 됨ㅋ 우리도 없으면 사와야됨

근데 우리도 팔기만 하지 돈을 다시사진 않음ㅋ

근데 6.61€이쪙? 더주면 40파운드 줄게

왜냐면 우린 무조건 지폐로만 팔앙ㅋ

나:이써여 줄게여

직원:영수증 줄겡ㅋ 어머 이게 왜 안되

(이때 영수증 프린트기가 안되서 엄청 때렸음)

호홍 때리니까 되네^0^





이렇게 훈훈하게 끝냈다고 한다.









Apple | iPhone 5s | Normal program | Pattern | 1/33sec | F/2.2 | 0.00 EV | 4.2mm | ISO-320 | Flash did not fire, auto mode | 2015:08:25 13:21:32


우체국 환전은 사랑이다

수수료가 없다.

근데 이날 고시환율이 1EUR=0.73GBP인데

여기선 1EUR=0.7066GBP로 취급했다.

그래도 다른 은행해서 하는것 보단 많이 쳐줬다.





Bank of Ireland 같은 경우, 학생계좌라면 환전수수료 아주 싸다.

그래서 USD, GBP말고 다른 통화가 필요한 BOI계좌소지자라면 거기로 가거나

게으르면 그냥 그나라 ATM기 이용

보통 여기애들은 그나라 ATM기 이용한다.




























Apple | iPhone 5s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2.2 | 0.00 EV | 4.2mm | ISO-250 | Flash did not fire, auto mode | 2015:08:25 13:21:54



화난다 오랜만에 10장샀는데 10.5EUR 달래서 깜놀

분명 우표 장당 1EUR였는데 5센트 오름 부글부글

우표는 시내/시외 기준만 있고 국내가 60센트인가 70센트였고(사실 안보내봄)

국제가 1€였는데 이젠 1.05EUR















1. 한국에서는 우편이든 택배든 대륙과 나라별로 기준을 나누는 반면에,

아일랜드는 무조건 국내/국제 이 두분류로만 나누기 때문에

1KG짜리 물건을 각각 일본과 프랑스에 보내도 요금은 동일하다.

대신 무게차이와 STANDARD/EXPRESS에 따라 요금이 나누어 지기도 하는데

보통 스탠다드는 한국기준 7~10일정도 걸리고, 익스프레스는 안해봐서 모른다ㅋㅋㅋㅋ나중에 물어보겠다.

구지 스탠다드로 해도 비슷비슷할 뿐더러 

난 다안다. 아일랜드 사는 너네들 다 돈없는 유학생인거ㅋ






2. 보내는사람 주소 안써도 상관없다. 신경도 안씀ㅋ

한국에서는 동까진 써야됨.




3. 크기는 상관없이 최대 20KG까지만 가능하고, 최대요금은 70EUR정도 된다.

한국은 아일랜드경우 30KG에 23만7천원정도던데 개놈들

그래서 전에 일본으로 2키론가 3키로짜리 등기로 보냈는데 17EUR 나왔고, 

1키로도 안되는거 스탠다드로 한국에 보냈더니 약 2EUR 나왔다.

둘다 약 1주일 걸렸다.


















저작자 표시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빈필 프롬즈 원함?
Classical







님클덕?











니대답:ㅇㅇ


빈필 실황 보고싶음 안보고싶음?

No?

넌 클덕아님 ㅅㄱ



















니대답:ㄴㄴ


10일11일할거있음?

ㄴㄴ

프롬즈기간이니 이거나 보러가길ㅋ

프롬즈뭐임?

영국에서 하는 어마어마하게 큰 클래식축제임ㅋ

런던 버킷리스트라고 하지.

너님 건물더쿠?(aka 너란 닝겐 건축학도?)

닥 가길

로얄알베르트홀

모름?



여기임

콧구멍이 벌렁벌렁하지않음?













아 물론 딴날 봐도됨

하지만 이 포스팅의 메인은 빈필이니까 빈필위주로 설명하끄햐

빈필이뭐냐고?

설명 귀찮

자 여기 링크

걍 간단하게 클래식 오타쿠도 보고싶어도 보기힘듬ㅋ





















내래 유럽에서 서식할 동안 빈필안보면 나중에 한이 서릴거 같아서

+프롬즈한개이상 꼭 보고 갈라고

두마리 토끼를 다 잡겠다는 돼지같은 심보로ㅋ 

(내 다안다 한국에선 여기 2~3배주고 보는거)











근데 올해 프롬즈2015에서 빈필은 2번공연하는데

한개가 9월 10일 세묜 비치코프 브람스 심포니3번, 슈미트 교향곡2번

다른 한개는 9월 11일 래틀경의 엘가 제론티우스의 꿈

솔직히 말하면 내가 오케스트라에 비해 오페라지식이 문외한급임(ㅈㅅ)














근데 래틀경과 하는 공연은 이미 옛날에 매진ㅋ

내기억엔 6월인가 7월때 이미 매진ㅋ

그래서 gg

10일 세묜껀 아예 BBC사이트에 티켓구매링크 자체를 걸지 않아서

한달동안 머저리같이 아직 오픈안했나보다^0^했는데








개뿔

알버트홀 사이트에 가야 예매가능했음ㅋ

열라빡ㅋ쳨















 



http://www.royalalberthall.com/

언니가 친절하게 새창링크 걸어놨다.


마무리등판이라 왓츠온 눌러버리면 한참 스크롤바를 내려야 하므로

걍 편하게

vienna philharmonic으로 검색하길ㅋ














검색했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매진잼ㅋ

역시ㅋ












포기하려고?

ㄴㄴ

공연당일 줄서서 기다리면

5파운드에 볼수이뜸

딴 프롬즈도 마찬가지

빈필 5파운드에 볼 기회 이거 말곤 N'A'VER없음

근데 잉기많아서

좀 일찍가야됭ㅋ




그래서 이걸 올리는 난 가냐고?














옛날에 했음요ㅋ














그리고 아일랜드 기준 일주일 후...




















티켓느님 등판





















결론 : 복순이 9월10일부터 12일까지 런던 잼

복순이가 겁나 싫어하는 런던 2번째 잼

11일은 줄서서 래틀경 2번볼꺼라능












저작자 표시
신고

'Classic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tsuev + Temirkanov + Philharmonia  (0) 2015.09.23
빈필 프롬즈 원함?  (7) 2015.08.24
Digital Concert Hall (+두유원트 학생할인?)  (0) 2015.08.22
Berliner Philharmoniker  (2) 2015.07.26
BBC Proms 2015 결정장애  (13) 2015.04.26
2015.08.25 00:25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럭키댄 2015.08.25 04:15 신고 URL EDIT REPLY
막귀는 웁니다 흐엉흐엉
양복순 | 2015.08.25 23:56 신고 URL EDIT
별거있나요 쉬운거부터 올려볼까
放浪詩人 2015.08.25 09:47 신고 URL EDIT REPLY
클래식 문외한은 그저 다른세상 이야기
양복순 | 2015.08.25 23:56 신고 URL EDIT
전 대신에 버스 문외한이죠.
放浪詩人 | 2015.08.27 17:27 신고 URL EDIT
버스는 몰라도 되는 물건입니다ㅋㅋㅋ하지만 클래식 모른다하면 웬지 무식해 보일까봐 걱정
양복순 | 2015.08.29 18:36 신고 URL EDIT
그런생각하는 놈들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있어보이는척 하는 애들이죠 주로 우슴
사실 여기는 전공자 아니면 할머니할아버지들이 많이 보는데..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친구 잘못 만나면
flight/think














반강제 로씨아행

어째 툭하면 발권했냐고 닦달할 수가 있는지

내가 GG쳤음

그래놓고 내가 날짜확인한다고 까똑전화했더니

받지도않음 장난하나ㅋ

일단 VKO-LED만 UT로 발권

1달내로 DUB-MOW 발권예정

하...














저작자 표시
신고

'flight > thi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LCY?  (0) 2015.09.23
대놓고 디스  (0) 2015.09.20
친구 잘못 만나면  (2) 2015.08.24
북유럽 갑시다.  (3) 2015.08.12
내가 이 똥같은 라이언에어를 욕해도 타게되는 이유  (5) 2015.08.03
PRG에서 빡친 썰  (5) 2015.06.16
放浪詩人 2015.08.24 15:49 신고 URL EDIT REPLY
로씨야 정복기 기대하겠"읍"니다
양복순 | 2015.08.24 23:42 신고 URL EDIT
오시죠 로씨아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Digital Concert Hall (+두유원트 학생할인?)
Classical






베를린필의 노예의 시작은 디지털콘서트홀 아니었나여? 

유투브에서 보여준 맛보기 3분영상으로 사람을 고통스럽게 만드는

머리좋은 베를린필의 꼬득임에 넘어가서

결국은 무기한 노예계약 잼


















지금 10% 얼리버드 디스카운트 행사중이라 12개월을 149유우로


아, 래틀경의 슈만교향곡1번 브람스교향곡1번은 맛빼기용 무료임ㅋ

(근데 래틀브람스1번이 다른 브교1에 비해 너무 가벼워서....)




















얼마나 많이 있는지 보겠음

지휘자,작곡가,솔리스트,장르,시즌 등 각 종류별로 찾기 용이하게 되어있다.














어디한번 볼까

역시 예상대로 래틀경이 132

카라얀이 강제은둔생활 할 동안 레코드로 씨를 뿌려논 것도 있고

레코드에 굉장히 적극적이었기 때문인지

카라얀시절부터 레코딩이 있다.














솔리스트를 보겠다.

워낙 큰 오케스트라다 보니 헉 하는 이름이 많다.

다음주에 볼 예핌 브론프만이랑 세묜 비치코프 이걸로 예습해쪙















시즌은 66년대부터 있다.

66년이면 누가봐도 카라얀시절

저땐 우리엄마 태어나시기도 전인데 하


















그래서 확인해보겠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드보르작9번 신세계로부터를 들어보겠다.




















흑백일 뿐이지 화질은 뒤지지 않음

어우 뭔가 오래된 영화를 보는 기분이다.
















눈감고 팔만 현란하게 움직이는 카라얀 특유의 지휘자세

거기다가 옆모습만 보여야됨(중요)

아 이건 당연히 실황영상은 아님
















보너스로 인터뷰영상까지 있긴한데

모든 인터뷰는 무료이다.


다알겠지만

신은 카라얀에게 많은걸 주셨지만 키와 목소리는 주지 않으셨다.


















다음은 내가 직접 베를린에서 봤던 14/15시즌 마지막 공연인 25일에 봤던 영상도 있다.

근데 역시 예상대로 촬영을 극혐하는 

짐머만(치메르만이라고도 하더라..? aka Krystian Zimerman)은 아예 올리지도 않음

그래서 기억을 떠올려보며 보겠다.
















 


소프라노 하니간이 객석에서 등장했었는데

4번째 자리에 진은숙 작곡가 분과 남편분도 함께

나중에 물어보니 핀란드 분이라는 말이 있더라.

결코 부럽지 않(을것이다).

(남편과 시즌권 끊어서 매주 금요일마다 보러다니는게 내꿈 누구없쪙? 내가 잘해줄게)















영화도 있다.

시작은 좋았으나 끝은 좋지 않았던 첼리비다케의 모습도 보인다.

나중에 한번 보겠음


















그리고 이것도 인터뷰 영상이라 무료지만,

내사랑 파후드사마와 길버트찡 인터뷰영상

하 파후드....그는 1%라도 가질 수 없는 남자....(눈물)





















돈값하는 베를린필

아이폰+아이패드+안드로이드 어플도 있다.

걍 언제 어디서나 들으란거임

빈필자나?






















캡숑인거

라이브콘서트 시청가능ㅋ

걍 세계어디서나 라이브도 보란말



근데 실황 가본사람 입장에서 말하면

걍 직접 보러 가세요 차원이 다름

똥같은 더블린 내셔널콘서트홀 음향 듣다가

필하모니에서 봤는데 음향때문에 멘붕왔음

그리고 다시한번 강조지만 100유로줘도 안아까움

이젠 뮤지크페라인 니차례임
















학생할인 받는법







결제를 다 하고 스크롤을 내렸는데

응?ㅋ
















학생할ㅋ인ㅋ

유럽은 학생할인이 빵빵하다못해 터진다는걸 잊고 있었다

아 갑자기 부글부글






혹시 몰라 학생증과 함께 이메일 잼

위에 적힌대로

만약에 읽고있는 자네가 35세미만의 학생이거나 음악관련 선생일 경우

구매부터 하지 말고 학생증을 당장 찾아서

discount@digitalconcerthall.com

학생증과 본인아이디(이메일주소) 첨부해서 메일 보내버리길

걍 35세는 당연히 안된다 

머저리가 아닌이상 혹시나..^^하는 마음에 보내지 않길 바람

독일인들이 괜히 독일인이 아니다.

물론 영어나 독일어로 보내야 한다.

머저리같이 한글로 보내지 말길ㅋ



영어 못하면

학생증과 아이디(이메일주소)쓰고

아이 원타 게터 스츄던트 오풔

라하면 철썩같이 알아들을듯













썰ㅋ



이미 결제를 해버린지라 아주 쭈그리모드로

안녕? 난 베를린필에 미치광이라 00일에 구독을 눌러버렸지ㅋ

너네들 덕분에 이 엄청난 베를린필을 동영상으로 보게되어 아주 기뻐용

그런데 결제하고보니까 학생할인이 되더라?

나 학생인데 스페샬오퍼 가능해염?

만약에 되면 지금꺼 끊어버리고 7월부터 새로결제하려는데

확인좀 해주시겠어염?

거기다가 kind regard까지 붙임


그냥 완전 오타쿠+찌질이+쭈구리모드로 보냈다고 보시면 될듯ㅋ

물론 난 독어를 못하니 영어로 보냄ㅋ













그러니 담날 답장이 와뜸ㅋ








역시 쭈그리모드로 보내니 많이땡스, 친절한 메세지 난리남

밑줄 친 대로 그냥 1주일권이나, 1달권, 1년권으로 결제를 하는 경우 30%오퍼가 가능하고,

Subscription 즉, 구독하는 경우는 매달 2유로 할인 잼

근데 이언니가 친절하게도 자동으로 내가 해놨으니 넌 손댈필요 없쳥ㅋ라네요










그래서 내가 비교샷 올려줌

얼마나 차이나는지 보라고 ㅋ












이게 할인 전 가격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지금 1년권은 할인해서 149유로 잼

원래는 169유로인거로 암)






할인 후ㅋ

보이십니까!!!!!!!!!!!!!

요즘 유로환율이 겁나 오르고 있는데 저정도면 얼마할인이여















클덕임?

이거한번쯤 결제하고싶은거 다암ㅋ

결제누르는순간

신세계 ㅋ

참고로 나방금 길샤함+아바도 미친 카르멘판타지보고 앓는중임

















저작자 표시
신고

'Classic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tsuev + Temirkanov + Philharmonia  (0) 2015.09.23
빈필 프롬즈 원함?  (7) 2015.08.24
Digital Concert Hall (+두유원트 학생할인?)  (0) 2015.08.22
Berliner Philharmoniker  (2) 2015.07.26
BBC Proms 2015 결정장애  (13) 2015.04.26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북유럽 갑시다.
flight/think



















저의 삽질로 인하여 서이서항공은 날아가고

대신에 선택한건 북유럽감성에 취할준비




















내가 노르웨지안 탈라고 벼뤘더니 갑자기 가격 확 올라서 부들부들하다가

울며 겨자먹기로 똥같은 라이언에어 티켓팅했더니

다시 가격내려갔네 아 화나

똥같은 라이언에어는 뗄레야 뗄수가 없는 사이인가봄

대신에 북유럽 엘프남들에게 취해서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flight > thi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놓고 디스  (0) 2015.09.20
친구 잘못 만나면  (2) 2015.08.24
북유럽 갑시다.  (3) 2015.08.12
내가 이 똥같은 라이언에어를 욕해도 타게되는 이유  (5) 2015.08.03
PRG에서 빡친 썰  (5) 2015.06.16
이탈  (4) 2015.06.16
放浪詩人 2015.08.12 14:57 신고 URL EDIT REPLY
라이언에어의 저주입니다ㄲㄲㄲ
양복순 | 2015.08.12 15:43 신고 URL EDIT
진심 화나는데 어떡하죠? 저 앞으로 라이언에어 8번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放浪詩人 | 2015.08.12 16:01 신고 URL EDI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라 위로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읍"니다 부디 해탈하시옵소서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내가 이 똥같은 라이언에어를 욕해도 타게되는 이유
flight/think










다합쳐서 100유로도 안나왔다.

사실 둘다 최저로 하면 60유로 안으로도 나오는데

에든버러 축제기간이라 코펜하겐 티켓값만큼 나와서 부들부들


둘다 또간데라서 공연만 보고 오는건 함정

런던은 STN은 가봤으니 LTN,LGW

아 개트윅 한번 가보겠다고 20유로 더 준건 안자랑 부들부들

개같은 개트윅

















저작자 표시
신고

'flight > thi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 잘못 만나면  (2) 2015.08.24
북유럽 갑시다.  (3) 2015.08.12
내가 이 똥같은 라이언에어를 욕해도 타게되는 이유  (5) 2015.08.03
PRG에서 빡친 썰  (5) 2015.06.16
이탈  (4) 2015.06.16
  (4) 2015.05.31
放浪詩人 2015.08.04 04:34 신고 URL EDIT REPLY
싸면 모든게 커버가 되죠ㅋㅋ
양복순 | 2015.08.08 10:45 신고 URL EDIT
욕하면서도 타게되죠
우쭈쭈 2015.08.04 08:34 신고 URL EDIT REPLY
개같아서 개트윅인거 모르셨다봅니다 (웃음)
양복순 | 2015.08.08 10:45 신고 URL EDIT
히드로랑 시티만 가면 5대 런던공항 싹쓸
우쭈쭈 | 2015.08.14 03:45 신고 URL EDIT
저 분 덕질하러 아일랜드 가신 분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