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atrick's day with stolen ma wallet.
diary/Dublin life







3월 17일은

아일랜드 최대축제인 세인트 패트릭(성 패트릭의 날)임

모두들 초록색 옷을 입고 다니기 때문에

온통 초록초록함 with 귀네스












퍼레이드로 러버덕보다가 얻어걸린 꼬마아가씨







​오코넬동상에서 뭐하는짓














네 대충 이렇습니다














​그리고 이날은 대낮부터 사람들이 술에 취해있죠

누가 아일랜드 아니랄까봐

저 사진찍고 3분후 전 소매치기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템플바를 빠져나가려는데 내 앞에 어떤 아저씨가 계속 길을 막더니 갑니다

순간 아차 싶어서 지갑확인해보니 우왕ㅋ

내옆에 있던 남자가 나 얼굴봤는데 어디갔는지 못찾겠어 미안이라고만 합니다.

너무 어이없어서 실성했음

그러고 뒤돌아서 찾는데 우리반 프렌치친구 루이스가 인사하길래

지갑잃어버렸다니까 어깨를 붙잡더니 진정시키고 어떻게 하라고 침착하게 설명해줍니다

고마워 으엉엉

















​이날 템플바는 다들 취해서 미쳤었음

흑흑 들어가기가 무서웠음














​지갑을 잃어버리고 주위에 순찰중이던 GARDA아저씨에게 말하니

패닉와서 이상하게 말하는데도 침착하게 잘 들어주면서 유쾌하게 대해줍니다.

덕분에 무난하게 진술했음

그리고 본인카드 꺼내더니 분실신고 전화번호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었음

(아일랜드에선 Policeman이라 안하고 GARDA라 함)

















그러고 다음날은 무슨 오늘이네

수업시간에 지갑 잃어버렸다

어쩌다 잃어버렸냐 돈 있었냐 라는얘기하다가

내가 지갑안에 개런티카드도 있어 팔아버리는거아냐?라니까

쌤이 어디브랜드냐길래 구라다라니까

잠시 멈칫하더니 니꺼 곧 이베이에 올라올거다 확인해봐 라는말에 모두들 빵터짐

그러면서 애들 이베이들어가서 찾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갑자기 아는 동생이 언니 지갑잃어버리지 않았냐며

아일랜드카페에 지갑습득글 올라왔대서 보니 나맞잖아요

알고보니 템플바에서 어떤 베네수엘라인이 주워서

한국인인걸 알고 한국친구한테 알아봐달라 했다함

그래도 안되었는지 베네수엘라인들 모임에 있는 우리학교 학생에게

알아봐달라해서 오피스에가서 물어봤는지 나한테 연락왔음














저에게도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미앙해 엉니가 앞으로 소중히 다룰게ㅜㅜ

현금은 15유로밖에 없었던데다

보통 소매치기면 현금만 빼고 버리는걸 알기에 포기상태

그래도 다른건 다 멀쩡히 살아있어서 다행

(비자도 잃어버렸는데 재발급비용만 300유로 꺄)













세상은 아직도 따뜻함

난이제 베네수엘라를 사랑할것임.














'diary > Dublin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0415  (4) 2015.04.05
230315  (0) 2015.03.23
St.Patrick's day with stolen ma wallet.  (1) 2015.03.18
100315  (2) 2015.03.10
230215  (2) 2015.02.23
150215  (3) 2015.02.15
放浪詩人 2015.03.18 23:07 신고 URL EDIT REPLY
지갑 소매치기 당하셨군요ㄷㄷ찾으셨으니 다행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