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G에서 빡친 썰
flight/think




공항에 너무 일찍 도착해버려서 2시간30분 전부터 열리는 라이언에어 체크인카운터 덕에 잠시 놀다가 체크인하러 갔음


이미 비즈니스플러스로 업그레이드 확인을 받았기 때문에 당연히 체크인할때 짐을 올렸는데 이 썩을기집애가 하는말이


"너 돈냈어? 이거 돈내야됨ㅋ"

"나 비즈니스라 돈낼필요없는데?"

"니 이코노미임ㅋ 비즈니스 아님"

"아니 이거 보라고 나 업그레이드 되었고, 비즈니스잖아 Priority Q안보임?"

"그런거 없음ㅋ 걍 내야됨 그리고 너 15키로나오는데다 겁나큼ㅋ 무조건 돈내야됨"

"아니 나 항상 업그레이드 받을때마다 너네들이 무료라고 했고 항상 그래왔다고"

"난 몰라 돈내야되 니 비즈니스 아니니까 저기있는데 가서 돈내고와

그리고 이거가져가"


그것은 내 편명과 수하물 무게를 적은 종이였음


진짜 빡쳐서 엎어버릴까하다가 체크인마감시간도 얼마 안남았고, 카운터도 등신같이 한개만 열어놨고 이러다가 줄도 긴데 뒷사람들이 뭐라할거 같아서 일단 갔음





"저기서 이쪽으로 오라는데 나보고 돈내랜다"

"들었음ㅋ 너 15키로라며? 1400코로나 내야됨ㅋ(약 51유로)"

"아니 나 좀물어보자 너네 규정바꼈음? 나 항상 업그레이드될때마다 무료였는데 이런적이 없고 황당함"

"아니 규정같은거 바뀐적 없고 항상 이래왔음ㅋ"

"일단 알겠음 짐정리 한번 해보겠음"


하고 캐리어 잠시 열고 정리하려는데

체코맥주 코젤을 많이 사서 다 버려야된다는 생각에 우울해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익스큐즈미ㅋ 체크인마감 7분전이라 5분전까지 끝내야됨ㅋ"


이말듣고 개빡쳐서 현금되냐니까 우린 크레딧카드만됨 이러고있음

더 빡쳐서 카드 던지면서 걍 결제해라고만 말하고 나중에 엎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다시 체크인카운터 갔음


이 썩을기지배가 다시 체크인하면서 하는말이

오늘 탑승자 중에 Kim이 한명 더 있는데 너랑 무슨관계니?라고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짜증 지대로 나서 나랑 관계없고 니가만약에 그냥 Kim이라고 부르면 한국인중 절반이 대답할거다. 하니까 아하 그렇구나 하고 들고 가버림




짱나서 마뉴팩트라 맥주샴푸랑 담배를 못샀음 









그러고 이제 엎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라이언에어 채팅상담을 눌렀음

상황을 설명 하니까 이새끼가 또 닌 레귤러라 돈내야되는거 맞음 이지랄하고있네

또 빡쳐서 티켓 다시보라고 비즈니스라고 라니까 봤는데 넌 레귤러 요금내서 돈내야하는게 맞음 anything else? 이러는데 내 살다살다 애니띵엘스로 빡친건 처음이네


그리고 타자치고있는데 갑자기 꺼버림 이 미친놈이 진짜 

다시 채팅시도 하니까 내일하라고 뜸

제대로 빡쳐서 콜센터 번호 찾는데 등신같이 클릭하면 다시 돌아가고 찾기 힘들게 해논데다

비즈니스전용라인으로 해놨음 아 라이언에어 진짜


일단 전화하고 속사포랩으로 따졌음 저쪽에서 반박할 틈도 없이 채팅썰까지 합쳐서.

그리고 돈 빨리 환불해놔라 라는 말과 함께


그니까 이 미친년은 또 리펀 폼을 작성해라네? 일단 찾아봤는데

아 진짜 결항+딜레이 어린이요금 등 이런거 말곤 선택지가 없었음

또 열받아서 리펀폼에 그런거 없다니까 리펀번호 채팅창으로 따라고 함

진짜 이딴식으로 일을 할 수가


다시 물어보니 또 아일랜드는 영국으로 전화해야한답니다.

아일랜드가 본사면서 진짜 등신 중의 상 등신들

전화하다가 몇십분이 지나도 안받아서 

일단 핸드폰 탑업이 안되어있으니 나중에 탑업하고 다시전화하기로 하고 

며칠 후에 다시 전화했음



다행스럽게도 사연 듣자마자 개인정보 확인하더니 해결 완료

이 등신같이 일하는 것들 오랜만에 욕 엄청 나왔네


다음주에 에어링구스 타는거 보고 라이언에어 갖다 버릴지 해야겠음.


그리고 라이언에어는 더블린공항 제외하고 지상직은 모두 아웃소싱임

보통 스위스포트가 맡아서 하는데 PRG만 다른곳이었음 

그니까 일을 등신같이 하지.





'flight > thi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유럽 갑시다.  (3) 2015.08.12
내가 이 똥같은 라이언에어를 욕해도 타게되는 이유  (5) 2015.08.03
PRG에서 빡친 썰  (5) 2015.06.16
이탈  (4) 2015.06.16
  (4) 2015.05.31
뱅크홀리데이의 힘  (2) 2015.05.25
럭키댄 2015.06.17 09:20 신고 URL EDIT REPLY
(애도).........
Kkugi 2015.06.17 13:04 신고 URL EDIT REPLY
이래서 저는 아나윙즈같은 저가항공만 이용합니다
Fly ICN 2015.06.18 10:52 신고 URL EDIT REPLY
폭풍분노 양복슬님. 귀하의 빡침에 애도를...!
放浪詩人 2015.06.20 02:54 신고 URL EDIT REPLY
분노가 ㅎㄷㄷ하군요
katamari 2015.06.22 14:48 신고 URL EDIT REPLY
님 보따리세여? 물건을 바리바리 싸들고 타시니 그런거죳 (우슴)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